• 보도자료

PR센터 & 보도자료

[2024.01.05] 유니트론보청기 '온오프라인 무료청력검사' 실시

2024-02-07

 

 

유니트론보청기 '온오프라인 무료청력검사' 실시

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그룹의 유니트론보청기가 새해를 맞아 늘어나는 청년층 및 중장년증 난청인들을 위해 ‘온오프라인 무료청력검사’를 실시한다고 밝혔다.

관계자는 “유니트론보청기의 온오프라인 무료청력검사는 이명과 난청이 의심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. 온라인 무료청력검사의 경우 유니트론보청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하게 진행이 가능하며, 오프라인 유니트론보청기 전문센터를 통해서도 진행이 가능하다.”고 전했다.

이어 “유니트론보청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간단하게 무료청력검사를 받을 수 있다. 쉽게 체험이 가능한 유니트론보청기의 온라인 무료 청력 테스트는 먼저 피검자의 연령대를 선택하고,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청취의 불편함이 있는지 등 간단한 청취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한 후, 본격적인 주파수별 소리를 얼마나 잘 들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청력 테스트를 완료하면 종합적인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.”라고 설명했다.

또 “유니트론보청기의 온라인 무료 청력 테스트 결과는 정상 청력과 경도난청, 중도난청, 고도난청 등 청력상태를 간단하게 그래프로 제공해 준다. 또한, 테스트 결과에서 난청이 의심될 경우 추후 치료 및 관리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려주며, 보청기 무료체험도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”며 “5분내로 청력테스트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, 조용한 장소에서 스마트폰, 노트북, 태블릿 등 유니트론보청기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전자기기와 이어폰 혹은 헤드셋만 있으면 간편하게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”고 덧붙였다.

그러면서 “오프라인으로도 전문적인 무료청력검사를 받을 수 있다. 거주하는 지역에서 가까운 ‘유니트론보청기 전문 센터’를 방문해 청력검사를 받으면 된다. 유니트론보청기의 ‘온오프라인 무료청력검사’ 참여자 중 난청으로 판단되는 분들은 유니트론 최신형 보청기 무료체험을 간편하게 신청하여, 실제 일상에서 보청기를 사용해 볼 수 있다.”고 전했다.

Read : 139
x

이메일 무단수집거부

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게시일: 2017년 10월 1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