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보도자료

PR센터 & 보도자료

[2024.01.25] 유니트론보청기 대구 성서센터, 고객 관리 서비스 확대

2024-02-07

 

 

유니트론보청기 대구 성서센터, 고객 관리 서비스 확대

 

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그룹의 유니트론보청기 대구성서센터(김성춘 센터장)는 늘어나는 대구 달서구의 고령층 난청인을 위해 사후관리 등 고객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. 

유니트론보청기 대구성서센터는 대구 달서구의 대표 보청기 센터로 자리 잡으면서 최근 노인성, 소음성 난청 등 난청 질환으로 보청기 착용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최상의 피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

특히 유니트론보청기 대구성서센터는 보청기 착용에 필요한 최신 청력 평가실 및 검사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, 빠른 보청기 제작이 가능한 센터다. 

또 난청인이 보청기 착용에 부담이 없도록 보청기 무료체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은 센터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. 

유니트론보청기 대구성서센터의 김성춘 센터장은 “유니트론 대구성서센터는 보청기 착용에 부담이 없도록 보청기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”며 “무엇보다 난청인의 정확한 피팅을 위해 장비 충원 등 고객 서비스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”고 말했다. 

이어“보청기 착용 후 고객 관리 서비스를 통해 난청인이 긍정적으로 적응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”며 “보청기를 착용한 난청인을 대상으로 방문 케어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”고 덧붙였다. 

유니트론보청기 대구성서센터는 난청인의 긍정적인 삶에 포커스를 두고 있는 센터로도 잘 알려져 있다. 

보청기 착용이 필요한 난청인과 동행하는 보호자를 위해 보청기 관련 인식 개선 교육도 진행하고 있으며, 보청기 사용법, 청각훈련, 의사소통기술 등 난청인과 난청인의 보호자에게 필요한 기타 교육도 강화하고 있다.

유니트론(Unitron)은 스위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소노바(Sonova)그룹의 보청기 전문 브랜드로, 유니트론만의 정교한 청각 기술과 체계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. 1964년 설립된 유니트론은 전 세계 80여개 국가에 진출,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수백명의 연구진들이 청각 제품 및 기술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. 

유니트론보청기 무료체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트론보청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.

Read : 145
x

이메일 무단수집거부

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게시일: 2017년 10월 1일